본문 바로가기

잡것들/음악

[가요추천] 제이레빗(J Rabbit) - JUMP

안녕하세요 글루온입니다. 요즘 많이 바빠서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있네요ㅠ 앞으로는 좀더 분발할께요ㅋㅋ



이번에는 제이레빗 - JUMP를 들고 왔습니다ㅋㅋ 지난번에 포스팅할때 제이레빗 Happy things이었는데 이번에도 제이레빗이네요ㅎ


이번 노래는 뭔가 비장함이 있다고나 할까요... 자기 자신을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가사에서 느껴집니다. 인생이 무의미하게 느껴지고 방황하고 싶으신 분들! 이 노래를 들어보세요. 공감되고 의지가 생길 겁니다.



가사에 이런 부분이 있죠. 요즘 사는 것이 귀찮게만 느껴지고, 노는 것도 귀찮고, 연애도 살짝 질리고... 이 부분이 아마 모두가 인생에서 한번쯤은 맞이하는 인생에 대한 허무감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노래를 듣다보면 이런 나를 이겨내고 힘차게 뛰어오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죠ㅋㅋ들어보시죠ㅎ



사실 이 곡은 원곡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김동률 씨이죠. 개인적으로 김동률씨 중저음 목소리도 참 좋아하는데, 제이레빗이 편곡한 곡도 제이레빗의 개성을 살린 것 같아서 좋습니다ㅎㅎ


인생이 허무하게만 느껴지고 방황하시는 분들.... 이 노래 듣고 힘냅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