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것들/음악

[가요 추천] 제이레빗(J Rabbit) - Happy things

안녕하세요. 글루온입니다. 요즘 많이 바빠져서....ㅠ 간단하게나마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이레빗(J Rabbit) - Happy things를 들고 왔습니다ㅎㅎ 아주 매력적인 밴드죠ㅎ 정말 목소리가 일품이신 보컬 정혜선님과 악기 연주의 달인이신 정다운님ㅎㅎ 지난번에는 성균관대학교 축제에서 공연도 했다죠? 정말 매력적인 밴드입니다.ㅋㅋ 긴말 필요없이 한번 들어보세요ㅎㅎ



정말 들으면 흥겨워지는 노래입니다... 특히 가사를 들어보세요ㅋㅋ

유난히 사람 많은 출근길에서 내 앞에 자리났을때ㅋㅋㅋㅋ정말 공감합니다

정말 이 노래의 멜로디와 가사가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습니다.

계속 듣게 되고, 길을 걷다보면 눈을 감고 계속 흥얼거리고 싶은 노래랄까요...ㅎㅎ 





내일 월요일인데...ㅠ 이 노래 듣고 항상 행복하게 살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ㅋㅋ

이 노래를 들으면...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라는 거 같아요 ㅋㅋ 웃기 때문에 행복하다는 말도 있잖아요ㅋㅋ

여러분들도 이 노래듣고 전부 "Happy things!!!!"를 찾을수 있길 바래요ㅎㅎ